여행하는 디지털노마드
이 블로그는 여행을 좋아하는 디지털노마드가 세계 여행을 하며 얻은 여행 정보를 제공합니다.
호주 여행을 준비할 때 많은 이들이 시드니나 멜버른을 우선적으로 떠올리지만, 브리즈번은 그에 못지않은 매력을 지닌 도시이다. 퀸즐랜드 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은 연중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도시 환경, 다양한 자연 체…
칠레는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어 지리적 다양성이 큰 나라이다. 북쪽의 사막부터 남쪽의 빙하 지역까지 기후가 극단적으로 다르며, 사계절의 특징도 지역별로 뚜렷하게 달라진다. 이 글에서는 칠레의 여름과 겨울, 봄과 …
칠레는 유네스코 세계유산도 자연유산부터 문화유산까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그 하나하나가 독특한 이야기를 품고 있다. 특히 도시의 역사, 생태의 다양성, 고대 문명의 흔적을 보여주는 중요한 장소들이 많다. 이번…
칠레는 남미에서도 비교적 안정된 치안과 다양한 자연환경을 갖춘 국가로,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수도 산티아고를 중심으로 도시 문화, 동물원, 놀이공원, 자연 체험까지 고루 분포해 있어…
칠레 북부는 황량한 사막 지대와 고산 생태계가 공존하는 신비로운 지역이다. 이 지역은 아타카마 사막을 중심으로 독특한 자연경관을 가진 명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타티오 간헐천, 플라밍고 서식지, 고산 라군은 가장…
이스터섬은 지구상에서 가장 고립된 섬 중 하나이지만,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거대한 석상 '모아이'와 태평양의 고요한 풍경이 여행자들을 유혹한다. 본 글에서는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모아이 유…
칠레는 남미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도 품질 높은 와인을 생산하는 나라로 손꼽힌다. 특히 마이포 밸리 지역은 아름다운 풍경과 고품질 포도주,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